-
[송파구 내과·건강검진] 건강하게 심뇌혈관질환 예방해요! 레드서클 캠페인 #혈당 #혈압 #콜레스테롤 #뇌MRI #경동맥초소리파 볼까요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5:43
>
레드 사ー쿨켐페잉심 뇌 혈관 질환 예방 관리 주간-매년 9월 첫째 주-
>
매년 9월 첫째주(첫~71)는 질병 관리 본부가 주최하는 심장이나 뇌 혈관 질환 예방 관리 중이야.
>
암의 후유증으로 사망 원인으로 높은 심혈관 질환(심근 경색, 협심증)과 뇌 혈관 질환(뇌졸중). 고혈압과 당뇨병 같은 선행 질환도 이에 해당한다고 하고 있지만,입니다 고 나이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젊은 연령층인 30~40대에서 선행 질환인 고혈압, 당뇨, 이상 지질 혈증에 대한 인지율이 낮 갈대의 뇌 혈관 질환으로 이어져위 허 무이 매우 높다고 한다.
>
발병 연령층이 점점 줄고 있어 마음 뇌 혈관 질환! 자신의 혈관 건강 상태에 관심을 갖고 혈압 혈당 콜레스테롤 수치의 '자기 혈관 숫자'을 체크하는 것입니다, 뇌 혈관의 예방 1발이다.
>
>
성인의 약 20%가 갖고 있는 흔한 질환 인고 혈압은 정도가 심하더라도 아무런 증상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그러나 이를 방치하면 심장질환, 담초혈관질환, 뇌졸중 등 치명적인 합병증을 유발하므로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
혈중 포도당 수치가 올라가고 소변에 당이 섞여 있는 상태의 당뇨병은 증상이 정말 거의 없으며 당뇨발, 스토리초신경 및 자율신경 손상, 당뇨망막병증, 동맥경화 등의 합병증으로 병원을 찾게 됩니다.<당뇨병>과 <당뇨발>의 합병증을 관리할 것>
>
혈액에 콜레스테롤과 중성 지방이 많은 상태 인고지 효루쥬은는 콜레스테롤이 240mg/dl이상 1시를 이야기하는 것이다.기름진 소, 맛있는 음식 위주의 식관행이 길 경우 동맥경화증이 본인의 다른 본보기인데 이 증상은 뇌경색, 협심증을 유발할 것이다.
>
초기 증상 없이 혈압수치 이상으로 올 수 있는 높은 혈압과 혈당수치 이상으로 올 수 있는 당뇨병.조기 발견과 예방이 매우 중요하다.
뇌졸중을 연구하는 <뇌 MRI 검사>
뇌졸중을 연구하는 <경동맥 초음파 검사> ▼
>
다음은 확실하게 끊습니다. [금연]2술은 하루에 1~2잔 이하로 한다. [절주]3소음식은 연한 맛 고루 먹고 채소와 생선을 충분히 섭취합니다.④ 가능한 한별 하나 30분 이상 적절한 운동을 합니다.5적정 체중과 허리 둘레를 유지합니다.스트레스를 줄이고 즐거운 마음으로 생활합니다.7정기적으로 혈압, 혈당, 콜레스테롤을 측정합시다.8 고혈압, 당뇨병, 지질이상증(고지혈증)을 치료합니다.9뇌 중풍 심근 경색의 응급 증상을 숙지 칠로, 발생하자마자 병원에 갑니다.
>
예방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한 심뇌혈관질환의 올바른 생활연습과 꼼꼼한 자기혈관 수를 알아냄으로써 민트병원과 심뇌혈관 건강을 함께 지킵시다:)
>
>
민트병원은 정부건강검진, 혈액검사, 혈압검사, 심장초음파 및 뇌MRI로 심뇌혈관질환을 진단합니다.<건강검진 프로그램>에 대해 아부지
>
>
>
>